세금 관련 정보와 절세 방법

종합소득세 삼쩜삼으로 이용하면 좋은 점

재테크 고객센터 2022. 5. 15.

삼쩜삼은 개인 종합소득세 환급 신고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삼쩜삼을 통해 환급받지 못한 환급금도 조회가 가능하며, 어렵고 복잡한 세금 신고를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데요. 이번 글을 통해 삼쩜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쩜삼의 좋은 점


삼쩜삼은 종합소득세 환급을 위해 신고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라고 했습니다. 그렇다면 삼쩜삼 서비스는 무엇이 좋은지 살펴보겠습니다.

1. 믿을만한 곳이다.
삼쩜삼은 2015년에 설립한 텍스테크 기업 (주)자비스앤빌런즈에서 운영하는 서비스입니다. 누적 가입자 1,000만 명이 선택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소득세 환급 서비스 기업이죠.

삼쩜삼에서는 최고 보안 수준의 클라우드 업체인 AWS 서버를 사용하며,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권고하고 있는 알고리즘으로 이중암호화와 SSL 프로토콜을 이용한 HTTPS 세션 네트워크를 통해 서비스 이용자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2. 환급액 무료 조회를 통해 환급금을 돌려받을 수 있다.
삼쩜삼은 종합소득세 신고를 도와주는 서비스이며, 환급액이 있다면 이를 통해 환급액도 얻을 수 있습니다. 환급액이 생기는 이유는 사업자에게는 원천징수 의무가 있기 때문에 미리 낸 세금이 실제 내야 할 세금보다 많다면 환급액이 생기게 됩니다. 이 환급액은 종합소득세 신고를 해야만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삼쩜삼에서는 최대 5 개년도까지 서비스 이용자의 숨어있는 환급액을 무료로 조회하고, 환급 가능한 금액이 있다면 종합소득세 신고를 통해 환급액을 돌려받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종합소득세-삼쩜삼

 

이상으로 삼쩜삼을 이용 하면 좋은 점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다음 글에서 삼쩜삼 이용은 어떻게 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이와 더불어 종합소득세와 관련된 내용은 아래에 링크에 남겨둘 테니 꼭 보시길 바랍니다.

 

꼭 보고 가세요

종합소득세 환급일과 환급금 조회 방법

홈택스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은?

2022년 종합소득세 세율 및 세액계산 정리

2022 근로장려금 내용 총 정리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