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공부

사이다경제 주식, 부동산, 재테크 사이트 추천

재테크 고객센터 2022. 2. 17.

사이다경제는 요즘 떠오르고 있는 주식, 부동산, 재테크 공부 사이트입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 클래스 모두 진행하며 각 분야마다 한 번쯤은 들어보았을 고수들이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이다경제-주식-부동산-재테크-사이트-추천

 

저는 직업상 오프라인 강의를 들으러 가기 힘들기 때문에 온라인 강의를 주로 살펴보았습니다. 온라인 강의에 제가 아는 유명한 분들이 많이 보여서 기대가 됐었습니다.

 

 

사이다경제: 주식

 

사이다경제-주식
사이다경제 주식

온라인 강의에서 주식 카테고리에는 제가 아는 분들이 몇몇 보였습니다. 먼저 이래학 씨는 이름은 처음 들어봤지만 달란트 투자는 제가 들어본 적이 있습니다. 달란트 투자로 유명한 분이신 것 같은데 관심이 갑니다.

 

또한 필명 샌드타이거샤크의 박민수씨도 눈에 보였습니다. 샌드타이거샤크님은 테마주로 수익을 잘 내는 분으로, 유튜브에서도 많이 봤었습니다.

 

유튜브에서 유명한 '전인구경제연구소'의 전인구씨가 제 눈에는 가장 띄었습니다. 전인구씨는 최근 TV에도 출연할 만큼 유명한 사람이죠. 제 기억으로 '영수증'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인기가 있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을 거라 생각이 되는데 전인구 씨의 강의는 꼭 들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사이다경제 홈페이지 접속하는 방법은 검색 포털에 '사이다경제'라고 검색만 하시면 됩니다.

 

사이다경제-주식-전인구
사이다경제 주식강사 전인구

클래스를 수강하면 나도 고수가 될 수 있다고 하니 얼른 홈페이지 가서 신청하고 배우는 것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뭐든지 시작하기 전에 제대로 배워야 합니다.

 

가격도 한 달에 치킨 정도 값이니 정말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라 생각됩니다. 큰돈을 들이지 않았지만 어느 정도 금액을 투자하면 자신도 돈이 들어갔기 때문에 동기부여도 되기 때문에 돈을 주고 배워야 합니다.

 

 

사이다경제: 부동산

 

사이다경제-부동산
사이다경제 부동산

사이다경제 부동산에는 경매 노하우와 공인 중개사 영업 노하우, 아파트 투자 전략 등에 대한 여러 가지 강의를 하고 있었습니다.

 

초보도 충분히 수강 가능하며, 직장인도 온라인 클래스라 부담이 없습니다. 경매는 소액투자로도 가능하기 때문에 충분히 들을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특히 3년 만에 부동산 10채와 자산 20억을 만든 정규범씨의 부동산 경매 강의가 BEST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살면서 부동산 공부는 꼭 필요하니 이참에 경매 강의를 듣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사이다경제: 재테크

 

사이다경제-재테크
사이다경제 재테크

사이다경제 홈페이지에는 재테크 카테고리도 있었습니다. 재테크 카테고리에는 연금 받는 방법, 블로그 키우는 방법, 직장인의 재테크 방법에 대한 다양한 주제의 강의가 있습니다.

 

저는 연금도 500만 원 받고 싶고, 블로그로도 월 100만 원 받도록 만들고 싶고, 직장인으로서 재테크를 어떻게 해야 할지도 알고 싶기 때문에 모든 강의를 듣고 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특히 직장인 재테크 강의를 하시는 김경필 머니트레이더는 TV에서도 본 적이 있어 신뢰가 갑니다. TV에서는 엄청 야무지게 설명을 해주시던데 강의도 어떻게 진행해 나갈지 궁금합니다.

 

 

 

사이다경제 이벤트

 

 

사이다 경제는 지금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적립금 지급, 선착순 무료 재무상담, 회원가입 시 중앙일보 12개월 구독 혜택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면 적립금과 중앙일보 12개월 구독 혜택을 주기 때문에 가입을 하기만 해도 손해 없이 이득이라고 생각됩니다.

 

 

읽어보면 좋은 글

NH1934월복리적금 이자, 가입 대상, 우대 금리 정리

2022 청년희망적금 신청 방법, 신청 대상, 혜택 총 정리

연금저축 세액공제 내용 정리(2022)

미국 지수 추종 etf 대표 4가지 목록 정리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