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지식 쌓기

[동기부여 글] 김승호 '돈의 속성' 저자, 스노우 폭스 회장

재테크 고객센터 2020. 10. 1.

동기부여 글


김승호는 '돈의 속성' 저자이자 세계 최대 도시락 체인업체 스노우 폭스 회장이다.

나는 나 스스로다. 나는 내 생각의 결과물이다. 나는 내 생각대로 살 수 있다. 나는 내 생각대로 미래를 만들 수 있다.

김승호

위 문구는 김승호 회장님의 [생각의 비밀]이라는 책에서 나오는 문구다.
이 문장에 담긴 힘의 위대함을 그는 잘 알고 있으며 또한 확고하게 믿는다고 한다.

 

여러 책을 읽다 보면 생각, 정신력의 힘을 중요시하는 인물이 많다.

내가 나 자신을 믿지 못한다면 앞으로 펼쳐진 고난과 역경을 어떻게 이길 수 있을까?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한 계획을 명확히 세우자.

그리고 나를 믿고, 미래에 그 목표를 이룬 내 모습을 상상하며 계획을 충실히 달성해나가자.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