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공부

설문조사 부업으로 달러 버는 방법 알아보기(인터넷)

재테크 고객센터 2021. 12. 17.

간단한 인터넷 설문 조사 부업으로 달러를 벌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설문조사를 하며 달러를 받을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를 알려드리고, 어떤 방법으로 진행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제가 알려드릴 인터넷 설문조사 부업은 네오벅스(NEOBUX)입니다. 이 네오벅스 사이트에서 설문조사를 하면 달러가 쌓입니다. 설문조사마다 내용이 다르고 지급되는 달러도 다릅니다.

 

설문조사-부업
설문조사 부업 네오벅스 수익

저는 11월 27일부터 했으며 아직 한 달이 채 안 끝났는데 14달러를 벌었습니다. 꾸준히 한다면 한달에 약 30달러 정도는 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화로 36,000원 가량 되네요.

 

내가 시간을 투자해서 얻는 노동 수익이지만 달러를 벌 수 있다는 점과 본업 외에 부업으로 집에서 돈을 더 버는 것에 만족한다면 해볼 만한 부업입니다.

 

 

설문조사 부업 네오벅스 카테고리

 

설문조사-부업-카테고리
설문조사-부업-네오벅스-카테고리

네오벅스의 메뉴는 위와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광고 보기를 하면 몇 초 동안의 광고를 보게 됩니다. 광고를 모두 보게 되면 0.001달러 밖에 안 주기 때문에 광고 보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외에도 게임을 플레이해서 달러를 얻을 수 있고, 어플을 설치해서 달러를 얻는 방법도 있지만 저는 광고 보기 옆에 있는 설문조사만 주로 합니다.

 

 

네오벅스 설문조사 화면

 

네오벅스-설문조사-화면
네오벅스 설문조사 화면

설문조사 탭을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현재 설문조사는 모두 마쳤기 때문에 설문조사 초대에 더 이상 설문조사가 없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많을 때는 설문조사가 10개씩 있기도 합니다. 설문조사를 시작하게 되면 간단한 테스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 테스트를 하면서 몇 개 정도는 참여가 제한되기 때문에 10개가 있다 해도 10개 모두 참여하지는 못합니다.

 

설문조사 부업 네오벅스 사이트는 아래의 링크를 누르면 들어갈 수 있습니다.

https://www.neobux.com/

 

 

 

설문조사를 많이 하게 되어 달러를 지급 받아야 할 상황이 오면 계좌를 등록해야 하는데, 이때 페이팔 계좌가 있어야 합니다. 네오벅스 에서 페이팔로 달러를 입금해주면 페이팔에 등록된 자신의 계좌로 출금하면 됩니다.

 

자신이 부업을 찾고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설문조사 부업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하루에 한 번씩 들어가면 설문조사가 많이 있기 때문에 최소 2~3달러는 벌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부업

이상으로 인터넷으로 설문조사 부업을 하며 달러를 벌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다양한 파이프라인을 구축하여 처음에는 월 100만 원을 목표로 열심히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도움 되는 글

 

2022 청년희망적금 신청 방법, 신청 대상, 혜택 총 정리

2022년 청년희망적금은 사회초년생뿐만 아니라 아르바이트생, 인턴 등과 같은 저소득층 청년을 위해 소액 자산을 마련해 주기 위한 정부 지원형 적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청 대상, 신청

bae-ss.tistory.com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 조건/신청 방법/혜택 총 정리(2022)

청년내일채움공제는 청년에게는 목돈마련 기회를 제공하고, 중소기업에게는 우수 인재의 장기근속으로 고용유지가 실천되는 사업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청년내일채움공제의 신청 조건,

bae-ss.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