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되는 기사 내용

카카오뷰 친구추가 해요

재테크 고객센터 2021. 12. 16.

카카오뷰 친구추가

카카오 뷰 친구 추가해요

안녕하세요. 삼복이 입니다. 요즘 카카오 뷰가 뜨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실행하면 정가운데에 바로 위치시켜놓은 만큼 카카오에서 밀고 있는 사업인 것 같습니다.

 

저도 블로그를 하며 동시에 카카오 뷰도 하기 때문에 카카오뷰 홍보와 친구 추가를 위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아래 주소가 저의 카카오 채널입니다.

들어오셔서 채널 추가 버튼을 누르시면 저랑 친구가 됩니다.(유료 X 무료 O)

월 1000만 원 현금흐름을 위해 제 글을 보며 지식과 마인드를 쌓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정성껏 올려드릴 테니 힘낼 수 있도록 채널 추가 꼭 부탁드립니다(꾸벅).

 

http://pf.kakao.com/_HxoNTb

월 1000만 재테크 삼복이
출처: 카카오뷰 창작센터

 

 


카카오 뷰란?

카카오 뷰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여러 정보들이 넘쳐나는 지금, 채널 관리자들은 주제별로 콘텐츠를 정리합니다. 정보를 소비하는 사람들은 모아 놓은 주제에 대해질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데 취지가 있습니다.

출처: 카카오뷰 창작센터

채널을 만들면 '보드'라는 정보를 담는 공간이 있습니다. 채널 관리자는 이 '보드'에다가 주제에 맞게 정보를 넣고 이용자는 필요한 주제를 알맞게 볼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제 채널의 사진입니다. 저는 경제적 자유를 위해 월 1,000만 원의 현금흐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연금저축계좌 운용부터 미국 배당주, 주식시장에 반영되는 뜨거운 이슈들을 매일 정리하여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채널 추가하셔서 같이 경제적 자유를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주소는 위에 첨부해 두었습니다.

댓글

💲 추천 글